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2025.04.18(금) 10:00 ~ 2025.05.12(월) 00:00 까지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신청대상 1. 비용 절감과 개발 기간 단축이 중요한 창업가
2. 최소 기능(MVP) 설계에 어려움을 느끼는 창업가
3. 기능 추가로 인해 프로젝트가 지연되거나 실패를 경험한 창업가
4. 효율적인 외주 업체 선정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알고 싶은 창업가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해주세요.
https://event-us.kr/m/102242/33768
제출하신 서류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서류 반환 등 문의는 해당 기관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 선착순
https://event-us.kr/m/102242/33768
행사안내
1. 일시: 2025년 5월 14일 (수) 18:00 - 21:00
2. 장소: 팀스파르타 12층(선릉역 인근)
3. 연사 소개: 신해람(스파르타빌더스 PO) 외 1명
4. 목차
- 외주시장은 대체 어떻게 돌아가는 것일까요?
- 대표적인 외주 실패 사례와, 예방책
- 좋은 개발사를 만나, 내 프로젝트를 훌륭하게 완성 시키는 가장 중요한 열쇠. “요구사항 정의서”
- 실전! 실패 없는 외주 개발을 위한 “요구 사항 정의서” 작성법
- Q&A 및 실습
- 네트워킹
5. 참가비: 무료
상기 일정은 사업운영기관의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내용 : 성공적인 외주 용역을 위한 '요구사항정의서' 작성 노하우 전달
문의처 : 스파르타빌더스 Product Manager 최영준
E-mail : yj.choi@teamsparta.co
☎02-552-8016
자세한 내용은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출처 : https://www.k-startup.go.kr/web/contents/bizpbanc-ongoing.do?schM=view&pbancSn=172940